review

파라부트 미카엘맛 슈즈 또 구입

인세인피지 2019. 3. 16. 21:52
반응형

 


 

요즘 신발 구매가 줄을 잇는것 같은데, 실상은 엄청 저려미로 구입중이기에 산것 같지도 않다는게 함정.

와이프가 왠일로 신발을 사달라한다. 근 몇년 알아서 사더니 말이다.


반스 올드스쿠리

 



대학다닐때 스트릿간지로 슬립온스타일로 신었던 기억은 있는데 나도 올드스쿨은 안신어 본듯

abc마트서 간편결제하니 담날 도착, 원주는 거의 하루면 대부분의 택배를 받는다.

그건 그렇고 오늘의 본론, 파라부트맛 신발을 한 4년전인가 구입해서 아메카지 컨샙으로 주구장창 뽕빼고 신었는데, 올 겨울 드디어 사단이 났다. 눈을 밟고 걸어 가는데 뭔가 습습한 기운이,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밑창이 갈라진것ㅋㅋ


엄청 오래신은줄 알았는데 17년 1월 구입인듯

 


'주구장창' 이란 표현이 어울렸던 이 녀석을 이제는 보내주어야할 때, 얼마에 샀는지도 기억이 안나는 이 녀석을 무심(냉정)하게 버리고, 예전부터 사고 싶던 처카부츠를 구입했기에 출혈이 있었던 만큼, 당분간은 신발사지말아야지 다짐했건만,


                                                                  넘 맘에드는 금강 헤리티지발 처카부츠



처카부츠 자체가 만족도가 무지 높지만 맨날 타잇하며 스트레잇한 바지만 입고 처카부츠를 신고 출근 할 것도 아니고, 편하고 눈총 안받는 출근복장으로 아메카지 만한것이 없단게 최근의 결론. 


그래서 또 파라부트 미카엘맛 신발을 구입하려고 키도드 워리어가 되본다. 파라부트 정품을 구입하기에는 총알이 턱없이 부족하고, 비스무리 한걸 구입해보려고 검색하다가, 오잉? 이 신발 예쁜데??

넘나 예쁜데, 총알부족 ㅠㅠ (13.xx)


그래서 다시 예전 신던 파라부트 미카엘맛으로​


가격은 3.5 ㅋㅋ 저번에 신던 신발보다 확실히 더 저려미해진듯. 저번신발 구입할 때만해도 인터넷에 파라부트맛 신발 찾기가 어려웠던 기억이 있는데 몇년지나고 나니 인터넷에 깔린게 이 스타일, 그중에 젤 싼걸로

당연히 갈색 구입





비싼 녀석이었다면 사이즈 선택에 엄청 공을 들였겠지만 이 가격에 망하면 또 어떠리오.

안전빵 270mm로, 가죽이 아니겠지?

최소한 3년은 버텨주겠지? ㅋㅋ



그러나, ㅋㅋㅋㅋㅋ 도착한 파라부트맛 미카엘은 완전 똥망이었다. 이건 뭐 너무 조악해서 도저히 신고 다닐 수 없는지경,,, 한 10만원대 레플리카 정도여야지 신을 만 하지, 완전 개레쟈 싸구려 조악느낌이 너무나서, 단순변심으로 환불처리

환불배송 보내고, 약 2개월인가 3개월 지나서도 환불이 안된사실은 뒤늦게 인지,, 네이버쇼핑을 통해 따졌더니,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아서 3개월동안 환불을 안해주고 있었다는것.

그리하여, 배송비 제하고 환불해달라고 단순명쾌하게 답을 줬더니, 바로 환불해줌.


결국(론), 위 상품 사지마시오.
 19.06.18. 수정


끝.

#파라부트맛

#미카엘맛

#아메카지신발

#가성비신발


반응형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핳딜, 어헤드 블루투스 헤드셑  (0) 2019.04.17
중국발 자동손세정제 발사기  (0) 2019.03.30
BTR 505 블루투스 송수신기 구입  (0) 2018.12.03
[TYPE] B-3 jacket  (0) 2018.11.18
[country attire] motorcycle jacket  (0) 20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