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투어

인세인피지 2019. 5. 4. 08:52
반응형
날이 좋아 가족을 데리고 여.아에 다녀옴.
특별히 뭘사려고 간건아지만 그래도 나이키는 들러봐야않겠나

뒤에 날두형, 나다리형이 보인다. 더러형은 유니끌로와 계약했기에 더이상 나이키에서 흔적을 찾을 수 없다. 슬픔

저렴미를 찾다가 오잉? 국대 트레이닝복을 파는게 아닌가

2018러시아월컵 국대 트복이다.
흰색 집업과 위 사진과 완전같은 아노락스탈도 있었지만 내 눈길을 끌었던건 바로

요 녀석, 색깔바라ㅋㅋ 넘 좋다.
근데 정사이즈로 가니, 이상하케 작다.

아마 쥬니어사이즈 표기인것도 같고, 내가 175에 68kg 표준인데 xl가 가당키나한가 쥬니어 사이즈로 발매한 건가보다.

바지는 한 종류 종아리쪽이 음청타이트한 그런 스키니핏 이다. 입을때도 약간 압박이 느껴질 정도, 우리 고등학교 때 바지 잘못 줄이면 느껴졌던 그런핏?감?

6반 7반으로 줄이고 그랬던것같은데 아 옛날이여, 2000년대구먼ㅋㅋ

암튼 이쁘다잉. 난 하의는 L사이즈로 구매, XL는 안입어 봤지만 그걸선택했으면 허리가 컸을듯

색 이쁘지

자 그럼가격 공개들어간다

상의 70%할인 27,900원 ㅋ

하의 70% 할인 21,900원 ㅋ

ㅋㅋ꿀이다

그리고 나다리가 몬테카를로에서 입고 인터뷰했던 바로 그 테니스폴로 티샤츠를 값싸게 팔고 있는게 아닌가

짠, 스탠다드핏이란다

나이키 테니스pk티 29,000원!!

솔직히 핏감이 16만원 짜리 폴로나 라코스테보다 더 좋다ㅋㅋ

한 장더 살껄 ㅋㅋ흰색, 검정, 회색, 남색 있었는데 할인율이 제 각각 4만원에서~2만원 까지 다 달랐음.

이쁘당.

글고 저 위에 트레이닝복 상세컷은 내가 찍은게 아니고 불펌한거임. 누가벌써 중고장터에 올렸더라고

국대트레이닝복을 쪽팔리게 언제 입냐고,ㅋㅋ나 체육교사라 수업할 때 입을라고 샀음요.

체육교사는 운동장에서 공연하는 배우라 생각하심됨.

그러니 의상이 화려할수록 관객이 좋아라함.

암 그럼그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