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Insane nest

[sonpre]c1br포터블스피커

인세인피지 2011. 9. 17. 22:20
반응형
드디어 샀다!! 손프레 포터블스피커!!
 


중고로구입하고자했으나 결코 구하기쉽지않고 드럽고치사해서 포기!!

펀샵에서 구입!

3W의 출력이란, 대략 아이폰 최대사운드의 3~4배라고 보면됨!

직관적 설계란, 단지 단순한것 만이 아니다! 말인즉슨, 요놈 그렇게 직관적이지 않다는 말.

포장을 뜯자마자, 눈에띄는 단점은 밑에 고정패드가 덜렁덜렁!! 벌서 2개는 떨어져 나갔다. 대륙의 기술력과 마감처리는 역시 기대 할 바가 아니다.
made in 대륙

전원동작은 길게4초 정도 눌러야함 (이 과정이 상당히 더럽 ㅋ)

볼륨 키우는 방법 또한 각 볼륨 버튼을4초 씩 눌러야 테가 날 정도,, 이게 과연 직관적인 설계인걸까 ㅋㅋ 직관은 쉬운게 아니다!

처음 볼륨 조절하시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은 리뷰에, 3w라고 해서 샀는데, 아이폰과 소리가 비슷해요, 라고 덧글 다시는데, ㅋㅋ

다음곡 재생버튼을 꾹 누르고 계시면, 생각보다 ㅎㄷㄷ하게 소리가 커짐, 최대로 켜놓고, 비트있는 일렉음악을 들으면, ㅋ 뻥좀 보태서,

요 놈이 들썩 거립니다 .(근디, 진짜로 들썩거려요 ㅋㅋㅋ)


앞으로, c1하나 더 구입할까합니다용. c1br은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된 최신모델이공, c1은 거의 비스무리하게 생겼는데, 블루투스가 없답니다.

요 위에사진 보면, 밑에 유선포트 보이시죠. 고걸로, 추가로 구입할 c1에 꼽아 연결해주면, 3w * 2 = 6w 가 된답니다. 이정도면 좡난아닌거임 ㅋㅋㅋ

아직, 하나로도 충분하기에 ㅋ 당장은 c1br만 사용할 예정~

퇴근하자마자 아이폰 블루투스 연결한뒤 요놈을 이리저릭 굴리면서 음악듣는 재미가 쏠솔~

최근발견한 좋은팁: 컴터를 키고 충전할 수 밖에없는 usb 충전식인데용. ㅋ 알고봤더니, usb포트가 집안 구석구석에 숨어 있네요. ㅋ 항상 전원을 켜놓는 메가 티비 세텁 박스에도 숨어있구요. 새로구입한 LCD텔레비젼에도 usb포트가 달려있구용. 아이폰 충전잭도 코드뽑아내면, usb포트구요. ㅋ

팁이라면 팁이죠. ㅋ 저는 메가티비 세텁박스 usb포트를 이용한답니다~

한적한 시골도로를 달릴 수 있는 천혜의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나에게는 참 잘어울리는 녀석입니다.
조금만 나가면, 시골길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기에, 요녀석 동봉된 파우치에 넣고, 시골길에서 빵빵 울려주면 기분이 좋아 날아감 ㅋㅋ
또한, 초보캠퍼인 나에게 야외에서 3w의 고출력은 반드시 필요했으니~ 리쌍의 아수라발발타가 나를 기다리는구나~ 아수라 발발타~
요래저래 ㅋ 저에게 잘 맞는 녀석이에요. 비슷한 용도로 사용하시려는 분께 강츄츄츄츄

2011.10.06
김평강이라 쓰고, 인세인피지라 읽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