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Insane nest

[cozy in room] camping basket

인세인피지 2012. 7. 5. 20:52
반응형

간만에 위쉬원트에 포스팅을,
오늘 소개 할 녀석은 아직 지구상에 없는 제품이다. 기획 단계이고, 프로젝트기간이다. 총괄디자이너 기무뇌씨는 "스칸디나비안풍-아날로그감성 빈티지"를 표방하고, 슬로우프로젝트 : "느리게느리게"를 통해, 새로운 가구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에 친동생 인세인피지는 말한다. "대세는 캠핑이다. " , "캠핑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dish basket으로 만들어 가보자"는 제안을 하고, 총괄디자이너 기무뇌씨는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는 말을 전한다.

그럼, 우선 기획단계의 바스켓을
들여다보자,

itistory-photo-1

처음 접한 모습은 나름 와꾸가 잘 맞추어져 있다는 단단한 인상, 덮개가 있어서 안정감이 뛰어나다

itistory-photo-2

덮개를 오픈한 뒤 안쪽의 배색이 눈에 띈다. 안정감있는 파스텔톤으로 배색을 이루고, 친근감가는 캐릭터가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itistory-photo-3

캠핑시에 사용하기 적당하겠다고 판단한 사진, 접을 수 있기에 바스켓자체의 휴대성이 좋다

itistory-photo-4



itistory-photo-5



itistory-photo-6

바닥쪽 깔판또한 프레임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추후에, 접시 보관함으로 변형할 때는 메쉬소재의 페브릭을 밑바닥에 사용하면 될듯,

itistory-photo-7


어떠냐, 디자인 베껴갈 생각들 마시구 - 어짜피 천안에 있는 공방에서 시간당 2개 제작되는 핸드메이드다보니, 주문자 의뢰 별주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

그리하여 본인도 별주를
주문했으니, 바스켓 양쪽에 크록스 스타일 단추를 달고, 양쪽에 두터운 컨버스 벨트를 연결 할 수 있게하여 캠핑시 접시들을 담을 수 있도록 발전시키는 것이다. 어떠냐 !!


itistory-photo-8



itistory-photo-9


요런 스타일로 말이다.

마지막으로 최대경쟁업체 스칸디나비아왕자 이케아의 다용도 보관함을 엿보고 마치기로 하자.

itistory-photo-10



심플하구 튼튼해보아는 것이 역시나 이케아 50cm 높이에 가격은 0.7만원 죠으다 ㅠ

어쨌든, 귀엽고 깜찍한 CZIR의 프로젝트 디쉬 바스켓을 소개한다.

itistory-photo-11


order : saloke@naver.com
price : 2.0
cellphone : 010-2410-5036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