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Insane nest

이거슨 폴라로이드 효과를 가장한 진짜 폴라로이드

인세인피지 2014. 1. 26. 10:50
반응형

 

POLADROID Installer.a00

 

POLADROID Installer.a01

 

POLADROID Installer.alz

 

먼저, 결론 부터 얘기하자면 이거슨 착한기업, 착한 소프트웨어에 + 유저에게 기쁨을 주고 : 심지어 위트있기 까지한,,

우선  비쥬얼 부터 보시죠.

 

 

진짜 폴라로이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조기 혓바닥에 원하는 사진을 끌어다 놓으면, 윙~ 치킨 하면서 폴라로이드로 변환 된다.

 

여기서

 

재미1. 윙~치킨 하는 소리가 찰지다.

 

근데, 참재미는 여기부터 실제 폴라로이드 처럼 처음에는 거의 어둡게 나오다가, 서서히 폴라로이드 현상이 되는게 아닌가,,,,

 

근데,,,, 너무 시간이 오래걸린다. 뭐 이래 하면서, 실제 폴라로이드 인화하듯, 마우스로 잡고 좌우로 열라게 무심코, 결코 무심코ㅋㅋㅋ

 

 

 

흔.들. 었.는.데, ㅋㅋㅋㅋ OMG!! 진짜 빨리 인화 된다. ㅋㅋ 간만에 인간적인 프로그램을 만나 기쁨 ㅠㅠ

 

재미2. 이렇게, 색연필로 리본 표시가 나올때까지 흔들면 인화 완성!! ㅋ

 

프리페런스(설정화면)에 들어가면 다양하지는 않지만, 실제 폴라처럼 실용적인 효과들이 있다.

 

기억나는거슨

가. 비넷팅? : 사진 주변이 검게 되는 정도 설정

나. 지문이 뭍은것 같은 효과(리얼함,,)

다. 필름 표면에 스크레치가 나는 효과(리얼함,,)

 

정도,,,

 

마지막으로 빅재미3. 을 선사하는데,,

 

너무 재밋어서 마구마구 찍었느데,, 허걱,,,, 한 15장 찍었나?(실제 폴라로이드가 12장이었나???)

 

필름이 다됐다면서 더이상 안되는게 아닌가,,,,

아,,,, 이것또한 트라이얼버젼으로 네티즌들에게 간만 보게하는건가,,,

 

아니나 다를까, 설정창에는 도네이션 기능이,,,, 근ㄷㅔ, 왜 도네이션일까 구입이 아니고,,,,,,

 

설마설마, 개념있게 껐다 키면, 다시 충전될까???

 

 

 

 

된.다.

 

무한 사진 찍을 수 있다.

 

이렇게 고퀄리티의 프로그램을 무료배포하고,

 

자연스레 기부를 유도하는 회사야 말로, 흥해야 한다.

 

외쿡기업이라 비자카드로 계산을 해야한다는 사실만 아니었더라면,,

 

핸드폰 결제가 됐다라면 당장 10불정도는 기불할 의사가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착한 기업,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사용법, 압축풀고, 설치하셈 - 뭐 다른 11번까 같은 설치프로그램 없이 아주 담백합니다..

 

그냥 믿고 푸세요. 설치하세요. 찍어대세요. 감탄하고, 웃으시면 됩니다.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