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Insane nest

아산 코미디홀, 우리고장에도 공연장이 생겼도다

인세인피지 2014. 6. 1. 22:25
반응형

KTX를 타고, 칙칙폭폭 대구로 내려가는 길에 비치된 매거진을 통해 알겐된 아산 코미디홀

정식명친은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 이란다ㅋㅋ

단순 호기심과 천안에 들렀을때 가볼만한 곳이 딱히 없기에 수첩에 메모메모

시간이 지나면 잊을만하니 블로그에 남겨, 언젠가는 꼭 가보리라 다짐하며, 소개합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기위해 홈페이지를 방문, 네이벙에 검색해보니 바로가기 서비스가 되네요!

친.철.히 링크!

http://www.showtimehall.co.kr 

 

홈페이지 방문과 함께 팝업이 떡하니 올라옵니다. 많이 봄직한 얼굴들의 캐릭커쳐,,, 기대만발입니다.

 

홈페이지는 나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구요. 사실, 저도 검색하면서 포스팅중이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고 밑으로 내려가겠습니다 ㅋㅋ

찾아가려면 네비에 주소를 입력해야하니! 오시는길을 클릭!!(홍보용이니, 이렇게 불펌, 무단전제 이해해주실꺼죠?ㅋ)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71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
전화 : 041-542-5145

 

아산 코미디홀의 성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소개글이 있어, 복붙합니다.

오, 국내 유일이라는 말이 느낌이, 확 옵니다!! 

건물은 공연동과 전시동, 그리고 석양카페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석양카페에서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접수 중이라는데요

이담에 써니와 천안에 내려갈 때 꼭 들러 공연 보고싶네요!

아산시의 창의경영, 좋습니다.

 

 

현재 공연중인, 공연의 입장료는 성인 2.0, 학생 1.5, 어린이 반값으로 책정되어있네요.

직접 보지않고 공연 수준을 가늠할 수 는 없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공연으로 입소문이 쫙나설, 천안아산시민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