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 ucc

let's be

인세인피지 2012. 2. 22. 12:36
반응형
아, 이 광고 너무 사랑스러워서 손이 다 오그라 들었었는데, ㅋㅋㅋ 다시보니깐, 너무 새롭다.
 

요거는 원본~ TV방송용 버젼1.
 


요것도 TV 방송용 버젼2.
 


요건 ,극장 광고용.
 

초딩이후에, 남중, 남고, 남대(체육과), 군대, 다시 남중에서 재학 및 근무하는 나로썬,,,

여자 후배의 '선배 '소리가 미치도록 그립다, ㅋㅋ

정말, 다시 생각해봐도, 이건 뭐냐, ㅋㅋㅋㅋ

남중, 남고, 남대, 군대, 다시 남중 ㅋㅋㅋ 다음은 남고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