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세인트갈렌] 디카페 에스프레소 머신 decafe 커피 에스프레소 머신

인세인피지 2015. 2. 5. 22:20
반응형

이름 엄청 기네,, 이름 너무 길어서 인터넷에서 검색한다음 ctrl+c, v 했삼요 ㅋㅋ

아무튼, 교직원공제회에서는 결혼선물로 이런것을 줍디다.

짜잔,



천안 불당현대FC의 친구이지, 쇼핑계의 정보부장 정보선용의 긴급제보로 결혼한 신혼교원에게 소정의 현물 상품을 보내준다는 제보를 입수. 곧바로 혼인신고를 했지요(ㅋㅋ 미루고 미루다, 해가지나,,,,, 연말정산 인적공제도 못받고, 결국 커피머신때문에 혼인신고!)하하


이미 집에 설치가 되어있기때문에 정확한 명칭이 기억나지 않아, 네이년에 검색, gs쇼핑에서 팔고 있는 이 녀석을 발견, 오홋? 꽤 비싸네??

무료 사은품을 줘바야 얼마나 하겠어 하고 업신여겼는데, 무려,, 15만원? 교직원 공제회 다시 봤음굿보이


대략 이런식의 포장


영혼없이 상자와 방향도 안맞게 교직원공제회 스티커 투척 ㅋㅋ


깝데기는 이런 녀석, 사실 내 친구 선용이는 따시모 캡슐커피머신을 받았다. 나도 그걸 원했고, 근데, 해가 바뀌어서 이걸로 사은품이 바뀐듯, 사은품은 2가지로 구성되어있었는데, 테팔 후라이팬2종과 이 녀석중 뭘 받을래 하길래, 캡슐 머신인줄 알고, 얼른 선택했더니,, 수,,, 수동이네안돼 귀찮은건 질색인데,,,


옷? 캡슐 겸용인가? 이 상자는 뭐지?(그럴리는 없어보이지만)

 

핵심기술, 원천기술인 거름망 ㅋㅋㅋㅋㅋㅋㅋ안들려


나름대로 스팀기능도 있다. 카푸치노까지는 할 수 있겠다만, 그래도 난 캡슐용이 좋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