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5 7

테니스 대회, 두통

홍천으로 테니스대회를 다녀왔다. 대한테니스협회 생활체육부에서 주최하는 전국 신인부 대회였다. 테니스를 열심히 친 지 근 10년 정도 되니까 이제 강원도에서 개최되는 전국 신입은 낯익은 얼굴들이 제법 많다. 반정기적으로 만나기에 낯선 반가움에 인사를 하는 사이도 있지만 그 인사 도중에도 한편으론 아직도 전국 신인부를 졸업하지 못했다는 약간의 쑥스러운 온도가 감지되곤한다. 문제는 오늘의 플레이 스타일이었다. 예산 첫 경기를 강릉 동* 클럽 선수들과 경기를 하였는데 강타는 없었지만 상당히 안정적인 플레이를 하는 전국 신인부 내에서 제법 통하는 수준에 실력을 갖춘 상대였다. 경기 초반에는 우리가 준비한 대로 강타 위주의 플레이를 펼쳤다. 아마 그 패턴이 잘 먹혔었다면 그렇게 두통이 유발될 리가 없었을텐데 첫 경..

인세인 tennis 2024.05.26

츄400f, 그리고 요즘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토바이 병행수입업체 스쿠터코업으로 부터 팝업알림이,, 매번 스코업의 뉴스나 소식은 나를 설레게 하기에 오늘아침에도 뭘까? 하는 궁금증에 카페에 들어가본다. 와,,,,, 나는 원래 이런스타일 안좋아하는데,, 뭔가 굉장한 포스와 매력으로 나를 끌어들인것, 사실 예전부터 이 모델을 기반으로 브랏 스타일 튜닝을 하고 싶은게 내 속내였다. 인스타에서 cb400기반 브랏, 스크램블러나, 카페레이서 커스텀을 많이 봤기 때문이다. 근데 나는 허리가 안좋아서 카페레이서 같은 포지션은 싫고(보기에는 좋지만), 편안한 싯포지션이 좋다. 그리고 이게 아니라면, 꼭 한대만 소장해야한다면 경량듀얼이 더 좋겠고, 그래서 난 트래커다. 이참에 저장해두었던 인스타 브랏튜닝과 트래커 사진 가져와보자.   아무래도 트..

사유하기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에서 어떤 지식을 습득한다는 기쁨보다도, 어떤 영감을 얻어내는 과정이 내게 이롭다고 여기기 때문이다. 그 영감으로 부터 나의 것을 만들어내는 과정, 나의 것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만큼은 온전히 나의 양식, 나의 양태로, 나 다움을 입히는 그 과정에서 내 스스로의 만족감과 보통의 것 이상이라는 자부심이 더해질 때가 많다. 그래서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 영화도, 음악도, 누군가의 예술작품도 내게는 모두 영감을 제공한다. 그런 민감함, 그런 민감함에 나만의 색을 덧입힐 수 있는 그런 인사이트, 그래서 사유하기 좋아한다. 그래서 참견하기 좋아하고 그래서 온갖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한 가지 분야에 얽메여 있는 것은 싫다. 누군가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그 방향이 옳았음을 확인하면..

체육과 교생실습 직무교육

근무지에 교생이 왔다. 그것도 3명이나, 나는 근무기간 거의 빠짐없이 교생을 지도해봤기에 올해는 후배 선생님들께 교생 지도를 맡겼다. 교생 담당 선생님께서 연수 계획을 수립하신다하여 교생샘들에게 체육대회 협조건도 있고해서(그걸 빌미로) 체육과가 별도로 교생 직무교육을 하겠다 전달해놓은 상태. 시일은 다가오고, 자료는 만들기 싫고, 간만에 프레지나 해볼까하고 들어가봤는데 내가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들이 하나도 남아있지않다. 그당시에는 개별 ID로 로그인했던것 같기도 하고,,, (지금은 구글 메일주소로 간편로그인) 어쨌든 자료를 만들었다. 후다다ㅏㄱ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라

테무 첫구입기(글쎄,,,)

리뷰 카테고리 진짜 오랜만에 쓰네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면서 습관적으로 핸드폰을 봤는데, 또 테무 광고가 뜨는기라,, 에이 짜증나 하면서 광고를 삭제하려고 하는데   엥???  맞다. 우리 여행용 보스턴백으로 사용하던 미즈노 보스턴백이 다 낡았다지? 미즈노백은 무슨 짜가 레쟈로 만들었는지 뭔가 끈적한게 묻어나면서 부스러기가 떨어지면 생명이 끝난것. 미즈노 골프백과 보스턴백에서 벌써 몇번 이런 현상을 목격했다.  그러던중 이날 아침 테무가 나를 완벽하게 공략했던것 쓰벌 ㅎㅎㅎ 보스턴백과 세면백, 미니백 3종을 2만원인가? 얼마에 판다고 해서 일단 장바구니에 담았는ㄷ,, 헉,,, 8개를 사면 3개를 꽁짜로 주는 프로모션이라고-_-;;; 어이가 없어서 나가려고 했는데,, 마침 5월 5일도 얼마 안남고 해서, 애..

review 2024.05.05

[투아렉2.5세대] 락볼트 교체

지난번 스노우휠타 교체할 때 관리업체 주인장으로 부터 락볼트를 교체하는게 좋겠다는 의견을 전해들었다. 왜인지 물어보니,  첫째, 정비성이 떨어진다. (엥? 그건 내 알바아니잖아둘째, 락볼트, 락키 마모로 언제 안풀릴지 모른다. (이건 심각한 내용셋째, 당신도 매번 락키 어디다 뒀는지 까먹잖아(앗,, 예리한데 암튼 그래서, 다음번 4계절 휠타로 다시 원복하는 4월이 되면 교체해주려고 생각하고 있던, 락볼트 4개를 네이버쇼핑 킹카몰에서 저번 골프 락볼트 구입한대로 구입해서, 업체에 전달을 했는데,, "이거 안맞아요"  엥?????  "일단 끼우기는 했는데, 투아렉은 이거보다 긴 볼트가 들어갑니다." 앵?????????????  바로 검색을 해보니, 투아렉은 좀 더 긴 볼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임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