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

2017 강원FC 시즌권 도착

인세인피지 2017. 2. 28. 17:02
반응형


가끔 정신줄을 깜빡깜빡 놓아버리는 일이 비일비재하여, "내가 시즌권 수령을 현장수령으로 신청했었나보다,,,," 라고 되뇌이던 나날이었다. 그만큼 나는 2017 강원fC 홈경기 시즌권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다. 

약 4년여,, 기다리고기다렸던 K리그 클래식 승격소식과 함께 -  ACL 진출을 노릴만한 전력보강은 강원FC의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하기 충분했다. 혹자는 내가 엄청난 강원FC 광팬인가보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건아니다 ㅋㅋ 그져 지역을 연고로한 프로팀이 제법 활성화되기만을 바라는 소시민의 바램을 꿈꾸는 정도, 그렇다면 혹자는 내가 감자만 먹고사는 강원도 토박이인가보다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그것도 아니다. 나는 돌굴러가는 것도 제대 얘기하지 못하는 충남의 아들이다.




글쎄, 사실 나랑 전혀 무관한 사람이신(神), 조태룡 단장님이 강원FC가 슬쩍던진 미끼를 덥썩 물어븐것인지, 조단장님이 강원FC를 보며 일말의 회생의 가능성을 선구자,,, 아니 이럴땐 선지자(라고 표현하는게 맞을듯) 마냥 예견하신것인지,,, 

일단 운칠기삼인지, 운십기무 던지 우리는 승격했으니,,,,,이 사람의 존재 자체로 나는 마냥/그져 즐겁다.



암튼 기다리고기다렸던 시즌권이 도착을 하지 않는다.

강원 FC 홈 개막전이 삼월 중순이라는디 왜 어째서 도대체 무슨이유로 시즌권이 도착하지 않느냐,, 


시즌권이 그토록궁금하던터, 드디어 내게 그것이 당도하였도다!!!!!

드디;어 내게 시즌권이 당도하였다!!

딱 청첩장 만한것이 아주그냥, 내 청첩장 나왔던 날보다 더 설레임.(물론뻥)


그래 그랬어, 역시나 나는 현장수령이 아닌, 우편수령의 설레임을 즐기기위해 반드시 우편수령을 할 놈이지, 때론 간절함이 실망감을 낳기도 하는법, 그래서 내 기억은 스스로 현장수령으로 선택했나보다라고 스스로 결론지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담에 번개같이 뙇하고, 뚜껑을 열어제치는디, 

영롱하고 고급진 아래 케이스가 나오는게 아닌가!!!

이거슨 흡사 고급진 광택지인디, 더욱 간지나는것이 무광에 은박 앰블럼이라니!!! 

의미를 더하자고 작정하니, 한낱 50원짜리 포장지가 이리도 고급스러보이는 꼴은 명품지갑 워런티카드 개봉하는 느낌이었다.

승격해주셨으니(작정하고 의미부여)



그리고, 조태룡신의 신의 한수, 이 사람 미쳤다 미쳤어!!!


도대체 MD 상품 교환권이 뭐란말이냐!!!! 이런 궁금증을 자아내게하는 당신은 진짜천재!!!

할줄아는 사람, 조태룡 #조태룡을 국회로///

여기서 MD는 멀까? 머천다이징의 그 엠딜까? 뭘까? 이사람 진짜천재





그렇다. 내가 구역까지 오픈하는 이유는 C구역의 미친놈은 나니깐, 까불지말라는 의미(ㅋㅋ웃자고하는얘기)



드갈때 마다 바코드를 찍나보다. 사진을 첨부했었던가? 기억이 나지않는다. 아마 시즌권 양도는 관대하게 암암리에 묵인할 요량인듯,,



근데, 엄청 웃긴거 발경, 조단장님 엄청화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2017 시즌권을 2016으로 제작한 모양,,, 아니면 2015년에 승격할 줄 알고 미리 만들어 놨던가,,, 설마그럴리는 없겠짐 - 그때는 스키점프 축구장을 쓰지 않았었으니,,, ㅋㅋㅋㅋㅋ





단뭐 담당자 디스할 맘은 별로 없음. 이런 실수 뭐 할 수 있음. 궁금해서 까봄. 아니나 다를까 2016이유, 조단장님 격노했을 상황 뻔해보임.


근데, 포스팅하는 순간 갑자기 드는 불안감. 혹시 MD 상품교환권이,,, 이거 때문에 당첨된 걸까???

에이 아니겠지,,, 설마, 몇명만 2016 시즌권에 스티카 붙인것 받았다면,,,



당장 책임자 나와

반응형

'일상저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핑 개시, 심판연수  (0) 2017.04.24
강릉미술관을 가다  (0) 2017.03.10
설맞이 할아머니 특집  (0) 2017.01.27
결혼기념일, 평창 송어축제  (0) 2017.01.12
결혼2주년 기념샷  (0)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