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저널

5워른 어린이날, 주완이 세상

인세인피지 2017. 5. 6. 00:51
반응형
긴말 않겠다. 모든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오늘 아빠가 새로구입한 파나마햇을 쓰고나섰더니 녀석도 밀집햇 하나 챙겨쓰고 옥계당을 나선다.



이거 문제되면 삭제해야겠다면서 올린다 아침에 티라노를 끌고 금진엘 잠시바리다녀왔는데 골목안쪽에 신축건물이 뙇!! 얼마전까지 공사중이었던것같은데, 욕심안부리고 소박하게 지은것 같은 예쁜집이다.
대지 80여평쯤에 건평 40평쯤 나오지 않나싶다. 건축비가 궁금하다.

살살 표정이 어두워지는게 졸린갑다.

효자다.

시험삼아 하루종일 올리고 다녀봤다. 확실히 풍절음이 들린다. 쫄보라 80km/h 정도의 속도까지만 달려봤다. 다행히 보드가 반절로 접히지는 사고는 없었다.

연곡에 초시막국수라는곳을 검색 후 방문

앗, 전문블로거가 아니무니다ㅋㅋ
항상 먹다가 찍기ㅋㅋ


오늘도 골든하버비치(나름G.H.B)는 평화롭다.

연휴라 선쉐이드 몇동 출현


저멀리 sm호텔도 보인다

하루종일 잘 매달려준 #자가보드캐리

실력과 무관하게 장판불평ㅋㅋ

어제오늘타보고 느낀건데 8.4피트는 좀 짧은것같다. 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