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세인 tennis

[테니스창고] US OPEN 시리즈 의류 분석

인세인피지 2022. 8. 25. 15:41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tenniswarehouse

네이버 메일에 들어와 있는 메일을 보다보니,,,, 테니스웨어하우스(이하 테웨)에서 US 시리즈 나이키 신모델이 입고됐으니 어서 어서 구입하라고 메일을 보내왔다. 쓰벌,,, 환율이 곧 1,400이다 ㅜㅜ 어센틱급 티셔츠 한장 사려면 12~3만원은 우습다. 테웨는 한국직배를 하긴하는데,, 배송도 느리고,, 물류도 딸렸던 것으로 기억한다. 여러개 사면 뭐하나 제대로 오는게 없다. 우리나라 시스템의 운영과 속도를 상대적으로 비교 체감 할 수 있다. (꼭 테웨에서 직구해보시길,, 대한민국 만세//
먼저 항상 나이키

오호라 너구나

이번 US 시리즈의 나이키 어센틱 저지 - 알카라즈가입으면잘어울리겠다//브이넥이아니라U넥이다.

테니스 창고에는 내년 여름에나 입고할 수 있으려나 ㅎㅎㅎㅎ

솔직히 여성 슬리브에 유넥은 너무 섹슈얼하지 않네요. 탈락//
40%대 할인하는 나이키 헤리티지 라인 치마 가져오면 엄청 팔리겠네요. 예쁩니다. 소화할 수만 있다면 최고의 기장은 13~14인치 군요.ㅎㅎ


다음은 아디다스

테베 마구구?? 그게 누군데

아디다스는 계속 테니스 의류에 디자이너 콜라보를 진행한다. 테베 마구구? 난 첨듣는 디자이넌데? 아프리카계 같지?
대충 검색해보니 2019년에 신진 디자이너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여성복을 디자인하는 남성 디자이너 였다. 이런느낌

오,, 좋은데 : 적당히 레트로 하고, 적당히 컬러풀하고

그래서 아디다스 2022SS 어센틱에 이런게 들어갔나보다.

요거 봤을 때만해도,, 헐,, 이거 팔리겠어?? 했는데,,
요몇일 치치파스가 US 시리즈에서 입고 뛰는것 보니,, 넘 멋진기라

근데,, 그건 비쥬얼이 치치파스니깐 가능한거고;; 아무튼 이거 분명히 금방 풀린다 ㅎㅎㅎㅎㅎ 두고봐라
나도 한장 입어봐야겠다. 소화할 수 있나 없나
암튼 위 디자인이 마구구의 영향을 받은건지 안받은건지 모르겠으나,, 확실히 아래 디자인은 마구구 것이 맞답니다.

목 부분 자세히 보세요. 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이런 너낌: 남자분들것은 솔직히,, 느낌이 안옵니다.


원래 여성복 디자이너라 그런지,, 여성복은 딱 느낌이 옵니다. 제 스타일 입니다 ㅎㅎ

제 눈엔 상당히 이뻐 보이는데,,, 가격은 120불

오 정말 멋지네요. 이번 US 시리즈 어센틱 남성부분은 무승부, 여성 부문에서는 아디다스 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