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대박 알뜰폰 요금제, 갤럭시 A5, 2017년형 개봉기(특장점 설명)

인세인피지 2017. 4. 27. 01:52
반응형

한달 2만6천원 짜리 요금제로 데이터6기가, 음성 350분 기본제공!!!



2017/04/20 - [I nest/w i s h w a n t ] - 겔럭시 A5, 2016년형과 2017년형의 비교!


중고로 핸드폰 하나 사면서 엄청 척질 했던 포스팅, 손발이 오글거리는 구만, ㅋㅋㅋㅋ


암튼 왔시요, 왔시요. 주문한게 왔시요.


소녀폰이라는 중고핸폰 스토어에서 이번에는 갤럭시 A5 2017년형을 구입했답니다.

역시 소녀폰 답게 박스 색깔도 소녀소녀합니다.


딱 개봉했는데, 으흐흐흐 충전기를 넣어주셨구먼요.



고속충전기라고 써있습니다.


어호, 이 색깔 오묘한데??



이번 버전은 kt라고 대놓고 써있고, 뒤에 필름이 붙어있네요. 어휴 무슨 중고폰에 필름씩이나



라고, 하며 핸드폰을 훑어봅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이건 사용을 하지 않은 새폰으로 보입니다. 티끌하나 없네요.


이리조리 봐도 흠하나 없습니다.


음량버튼이 좌측에, 유심 카드 슬롯도 좌측에 있네요



2016년 형과 달라짐 점은 스피커 위치입니다. 아랫쪽에 있던 스피커 위치가 우측면 상단으로 이동했습니다.

일주일 써본 결과 제일 좋은 점은 회의석상에서 사진촬영할 때 왼손으로 손쉽게 스피커를 막고 찍을 수 있다는 점

아, 그리고 이어폰 꼽는 위치도 바꼈네요. 하단부에 있는 것은 똑같은데, 가로사진촬용 모드 기준으로 아랫쪽에 있던게 위쪽으로 옮겨갔다고 쓰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sd 카드 슬롯은 상단부로 옮겼습니다. 2016년 버전에서 sd카드를 꺼내려면 어쩔 수 없이 유심도 뽑히는 상황이 발생했던 터라 보완된것 같습니다.


이노무 케이티 로고가 계속 대놓고 뜹디다. 



공장 초기화 상태이기에 근두근두하며 제발 뽑기가 잘됐길 기대합니다. 근데 어짜피 소년폰에서 검증을 한 번하고 출고할 테니까, 떨림은 그닥 크지 않아요. 오히려, 제품에 믿음이 간다니까요.ㅋㅋㅋ (소녀폰 홍보대사인줄)



아, 이사진은 작년버전 갤럭시 A5, 2016년 형 입니다. 잘썼습니다. 안녕~



장점 몇개 나열합니다.

1. 16G에서 32G로 내장 메모리 증가

 - 저에게 기변의 가장 큰 이유 였습니다. 16G는 정말 아닙니다. 이제는 16~18G 찰랑 거리기 때문에 나머지는 여유 메모리로 사용 가능

2. 지문인식 : 이거 물건입니다.

3. 방수방진 된답니다.

4. C타입 충전잭을 사용합디다(현재로서는 단점입니다만, ㅋㅋㅋ)

5. 전면카메라 1,600만화서는 임팩트가 다릅니다. 좀 무리한듯 시프요.

6. 여전히 삼성페이는 효율적이구요.

7. 스크린미러링(스마트뷰) 기능이 다시 탑재되었다.

- 전작 2016년형 A5는 얼척없게도 이 기능이 빠져있어서 굉장히 허탈했는데 다시 복귀했다.

8. 전작은 겔러리에서 즐겨찾기로 분류해놓은 파일들을 이동할 수 없었는데, 이번 버전은 이 불편함 또한 개선했다. 


굿뜨굿뜨


이쯤되면 2017 A5는 삼성의 야심작이다. 현재로선 단점이 없다. 단점이 없어



등등, 단점으로 꼽히던 디테일한 불편들이 대폭 개선된 점을 꼽고 싶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겔럭시 S8에 팔려, 이 기종을 많이 안샀으면 하는 바램도 있다.


간만에 진짜 물건을 겟한 느낌.


스맛폰으로 덩어리 큰 게임돌릴 분 아니라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갤럭시 A5, 2017!!


아, 그리고 이건 전에쓰던 케이스가 다 긁히고 못쓰게 되어 새로 주문한 하드케이스

제작자 께서 문구도 넣으라고 하시는데, 당췌 뭐라넣어야 할지 몰라서, 그냥 무지


저번에 사용했던 업체의 제품보다 훨씬 마감이 좋습니다. 그때는 아랫부분이 너무 날카로와 제가 칼로 다듬기 까지 했어요.


전체적인 마감이 우수합니다.


전에 쓰던 핸드폰 하드커버는 저 이어폰 단자부부이 너무 날카로와 문자라도 장문으로 쓸라치면 손이 아팠는데 이번 제품은 모든 마감이 최적의 상태로 셑팅되어있다.



흠잡을 곳이 없다.

 지금 페이스라면 한 3년은 쓰고 싶은데, 시간아 날 붙잡아 주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