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8/05 3

[WR250r] 울릉트립 part1(하나님 극대노)

여름 가족휴가를 갔다오고, 내 방학은 이제 딱 1주가 남았다.(여름방학은 3주다) 새로 구입한 떠바리 셑팅이 얼츄 마무리된 기념으로 울릉도나 다녀올까란 생각이 스쳤다. 진짜 그냥 스쳤다. 그래서, 일단은 아내에게 호언을 했다. "울릉도에 다녀오겠다"내가 떠바리를 구입한지 모르는, 혹은 모른채 하는 아내는 " 그 작은오토바이(크로스커브110)로 어떻게 울릉도를 갔다와?" 라며 흘려듣지만, 내 속내를 모르고 하는 말씀 ㅎㅎㅎ (나는 이미 새 바이크를 샀도다 일단 호언장담은 해놨으니(허락받음) 울릉도를 당췌 어떻게 가는지 검색   내친김에 이번엔 독도닷!   꽤 치밀한 성격인 나는, 울릉도 날씨부터 검색해본다. 그리고는 바이크 이동경로를 대충 그려본다. 오호 정보검색은 끝났으니 이제 체력을 보충해야겠어. 취침..

[WR250r] 리어렉 설치

여름 휴가를 떠가기전, 페니어랙을 설치한 떠바리를 타고 동네 앞산뒷산옆산을 쏘다녀 본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리어렉 설치기를 올려보겠슴다. 허걱,, 우측꺼는 시원하게 빠졌는데, 좌측 볼트류는 빙빙 돌기만 하고 빠지지 않는다.   자세히 살펴보니, 중간쯤에 분명 물고 있는걸 확인하고 최대한 조심조심 뜯어서 작업가능 상태로 만듬  집에서 공구를 공수해 와서 다행히 볼트류를 제거하고 소켓 턱턱 집어넣고 볼트 넣고 너트 물리고 해서 금방 끝나나 했는데   뭐가 낑겼나 하고 다시 들어보기도 하고 눌러보기도 하고 했는데, 당췌 이렇게 좌우 밸런스가 안맞을 이유가 없는데,,알고봤더니  워매 나는 상식적으로다가 긴거 두개가 앞쪽인줄 알고 넣었는데, 또 아닌것 같다. 다시 짧은거 두개를 앞쪽에 넣고보니 뭔가 평화..

[WR250r] 헬멧, 리어렉, 사이드백 등등이 도착했다

짧은 휴가를 다녀와 보니 집 앞에 택배들이 잔뜩 쌓여있다. 아내가 볼까하여 후다닥 내방에 때려 넣는다.   ㅎㅎㅎㅎ 무슨 5가지 스타일이야. 나는 안경잽이라 비크파이져랑 쉴드다 사용할 거임. 어드벤쳐 타입!        다음으로는 주유통, 처음 욕심으로 2통을 샀는데, 하나는 취소하고 지금은 5L한통만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예전부터 구입하고 싶던 제품인데 드디어 구입하게 된다.위 주유통은 3만원 미만으로 샀던것 같은데,, 저거 생산하는 공장이 정말 대단하다 생각됨.   그리고 문제의 소이 비전 사이드백,    나는 양쪽에 다른 가방을 쓰고 싶어서, 하나는 위 20l 소야비전 가방, 하나는 30L짜리 레이노워크 가방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소이 비전 가방을 하나 더 사고만 것이다. 중국 판매치들도 어느새..

반응형